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뉴스 테마별 관심종목

테슬라 관련주

반응형

테슬라 관련주

테슬라 관련주 정리


내용정리

 

안녕하세요! 위대한 캣츠비입니다.

오늘은 테슬라 관련 내용과 테슬라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테슬라의 S&P500 편입 뉴스와 주가가 신고가를 경신하는 등의 기사가 쏟아지며, 테슬라가 천슬라 갈 것이라는 투자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약 3년 만에 테슬라는 10배가 상승을 하였다고 하며, 최근 테슬라의 창업자 엘론 머스크가 주가 상승으로 인하여 아마존의 제프 베이조스 제치고 세계 최고의 부자가 됐다고 전해졌다.

 

그만큼 테슬라에 대한 기대감과 투자심리를 알아볼 수 있으며, 우리나라의 서학개미 들도 테슬라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서 최근 우리나라 주식시장의 테슬라 관련주들도 덩달아 상승을 하고 있으며, 아래에서 테슬라 관련주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자.

 


테슬라 관련주  정리

테슬라 관련주 정리

 

 

 

 

테슬라 관련주 <명신산업>

명신산업은 신규상장주로 글로벌 전기차 1위 업체 테슬라에 핫 스탬핑 부품을 독점 공급한 이력이 있어 테슬라 관련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테슬라 관련주 <디아이씨>

디아이씨는 미국 전기차 업체 테슬라에 감속기 기어 및 시프트 관련 부품 약 20만 개를 납품한 이력이 있어 테슬라 관련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테슬라 관련주 <센트랄모텍>

센트랄모텍은 알루미늄 컨트롤암을 테슬라에 독점 공급하고 있다는 이력이 있어 테슬라 관련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테슬라 관련주 <영화금속>

영화금속은 테슬라에 하우징과 디퍼런셜 등 조향 장치를 제공했었다는 이력이 있다는 점 때문에 테슬라 관련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테슬라 관련주 <화신>

화신은 현재 테슬라에 페달 부품과 모터 브라켓을 공급하고 있다는 점 때문에 테슬라 관련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테슬라 관련주 <계양전기>

계양전기는 테슬라에 전자파킹브레이크 모터를 납품하고 있다는 점 때문에 테슬라 관련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마무리

 

테슬라 호재 관련기사가 계속 나오면서 테슬라 주가가 계속 상승하는 동안은 위 관련주들은 계속 테슬라 관련주 테마를 이루어 상승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위 이외에도 테슬라 관련하여 상승을 하는 종목이 있다면 관심종목에 등록을 해 두고 괜찮은 자리가 온다면 매수에 임해야 할 것입니다.

 

항상 주식시장이 열리기 전에 간밤에 미국장에서는 테슬라의 주가가 올랐는지 떨어졌는지를 확인한 후 매수에 임하시면 도움이 되니 참고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은 종목추천이 아니며, 정보전달의 글로 투자 시 참고 바랍니다.

내 집을 마련할 때처럼 주식투자를 할 때에도 종목, 재무, 차트, 거래대금 등을 공부함에 있어 시간, 비용, 노력을 아끼지 마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주식투자 > 뉴스 테마별 관심종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푸트니크 관련주  (0) 2021.02.10
증권 관련주  (0) 2021.01.11
폐배터리 ESS 관련주  (0) 2021.01.10
삼성전자 반도체 파운드리 관련주  (0) 2021.01.10
한파 관련주  (4) 2021.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