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투자/뉴스 테마별 관심종목

변종 코로나 관련주

반응형

변종 코로나 관련주

 


영국서 시작된 '전파력 70%' 코로나 변종…일본도 덮쳤다


세계 곳곳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변종 감염 사례가 나타나고 있다. 지난 9월 말 영국 잉글랜드 남동부에서 처음 나타난 코로나19 변종은 기존 바이러스보다 전파력이 최대 70% 강한 것으로 파악됐다.
 
25일(현지시간) 로이터와 AP통신 등은 코로나19 변종이 프랑스에서도 발견됐다고 전했다. 프랑스 보건부는 이날 "영국 런던에서 거주하다 돌아온 한 남성이 코로나19 변종에 감염된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영국서 시작된 '전파력 70%' 코로나 변종…일본도 덮쳤다 - 중앙일보 (joins.com)

 

영국서 시작된 '전파력 70%' 코로나 변종…일본도 덮쳤다

지난 9월 말 영국 잉글랜드 남동부에서 처음 나타난 코로나19 변종은 기존 바이러스보다 전파력이 최대 70% 강한 것으로 파악됐다. 프랑스 보건부는 이날 "영국 런던에서 거주하다 돌아온 한 남성

news.joins.com


안녕하세요! 위대한 캣츠비입니다.

오늘은 변종코로나 관련주 및 대장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우리나라 코로나 확진자수가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에도 불구하고 4자리에서 떨어지지 않아 정부 뿐만아니라 국민들의 걱정이 나날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화이자와 모더나 백신이 나와 코로나 종식의 기대감이 생긴 것도 잠시 변종 코로나가 영국 내에서 발견되어 다시 전 세계적으로 퍼져나가는 것이 아니냐는 걱정을 앞서게 하고 있는데, 프랑스, 일본, 기타 나라들에서 변종 코로나가 발견되어 전 세계로 하여금 다시 불안에 떨게 만들고 있습니다.

 

전 세계로 다시 변종코로나가 퍼지고 있는 만큼 관련주들을 먼저 정리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관련주들에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변종 코로나 관련주

 

변종 코로나 관련주 <셀마테라퓨틱스>

셀마테라퓨틱스는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 치료제를 개발한 다는 이유로 변종 코로나 관련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변종 코로나 관련주 <유나이티드제약>

유나이티드제약은 동사의 치료제가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에 높은 효능을 보인다는 이유로 관련주로 변종 코로나 관련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변종 코로나 관련주 <천랩>

천랩은 변종 코로나 바이러스 플랫폼 론칭 사실이 부각되면서 변종 코로나 관련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변종 코로나는 전파력이 기존 코로나 바이러스에 비해서 월등히 높기 때문에 영국에서 엄청난 속도로 퍼졌으며, 다른 나라에서도 차례차례 발견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나라 변종코로나 관련주들이 최근 반응을 주기 시작하였으며, 앞으로도 반응을 줄 확률이 높다고 예측을 할 수 있습니다.

 

관련주 중에서는 셀마테라퓨틱스가 시가총액이 1000억 원이 안 되는 만큼 상승탄력이 좋으나 아직은 장기 이동평균선 아래에서 저항을 받고 있으며, 유나이티드제약은 장기이동평균선 위에서 가격이 형성되어 있으나

시가총액이 1조가 넘어 상승탄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사실 변종 코로나가 큰 이슈가 된다면 한 차례 더 상승을 이어나갈 수 있어 분석이 무의미하며, 따라서 관련주를 정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위 내용은 종목추천이 아니며, 투자 시 참고를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더 보면 좋은 뉴스 및 관련주

 

윤석열 재판 집행정지 인용? 윤석열 대장주 및 관련주

윤석열 대장주 및 관련주 윤석열 직무복귀, 집행정지 인용 법원이 윤석열 검찰총장이 제기한 정직 2개월의 처분에 대한 집행정지 신청을 인용했다. 이로써 윤 총장은 다시 직무에 복귀한다.

powermager.tistory.com

 

 

저출산 관련주

저출산 관련주 안녕하세요! 위대한 캣츠비입니다. 오늘은 저출산 관련 기사를 보고 저출산 관련주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세계적으로 저출산 문제에 대해서는 오랜 기간 문제로 대두

powermager.tistory.com

 

반응형